• 2023. 8. 6.

    by. 모델하우스in

    반응형

    동탄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는 중심상업 업무지역으로 1,500,000㎡로 조성되는 곳이다. 이곳은 광역환승센터, 글로벌기업 본/지사, 컨벤션센터, 호텔, 중앙공원, 중심상가, 문화시설이 들어선다. 이처럼 주거 업무 상업 산업 교통의 복합된 개발로 24시간 잠들지 않는 활력도시에 동탄역을 대표할 브랜드 단지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개요

    공급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81-1~4번지 (업무 4BL)로 대지면적은 2,425평정도 된다. 용적률은 599.51%, 건폐율은 68.9%를 적용받아 시공되며, 주차대수는 총 488대가 제공되어 호실당 약 1.16대 정도 사용가능하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오피스텔의 공급 타입은 일반형, 거실확장형, 펜트형으로 구분된다. 

    일반형은 총 332세대로 84㎡A (109세대), 84㎡B (110세대), 84㎡C (113세대)가 공급된다.

    거실 강화형은 총 64세대로 84㎡A-1 (23세대), 84㎡B-1 (22세대), 84㎡C-1 (19세대)가 공급된다

    펜트형은 총 4세대로 P84㎡B (1세대), P84㎡C (1세대), P107㎡A (1세대), P107㎡B (1세대)가 공급된다.

    교통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오피스텔은 2026년 3월 준공 예정으로 경부고속도로 직선화 이후에 입주하게 되어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환경이 만들어진다. 당 사업지와 동탄역은 직선거리 약 500m 거리다

    동탄역은 SRT(수서역 20분 내 진입), GTX-A (수서역, 삼성역) 개통 예정, 동탄트램 예정, 인덕원연장선 예정, 분당선 연장 계획 등 4~5개의 철도망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생활

    단지에서 3분 거리에 오산천과 동탄여울공원이 있어 주변 환경이 쾌적하고 산책하기도 좋다.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다수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몰, 이마트트레이더스, CGV 등 위치해 있고, 트라이엠파트가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단지다.

    그리고 여울초등학교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초등학생 자녀의 등하교도 걱정이 없다. 

    상품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오피스텔은 고객의 니즈에 맞게 일반형과 거실 강화형으로 타입 선택이 가능하다.

    전용률이 타 오피스텔보다 최소 10% 이상 높은 편이고, 전체 호실에 부부욕실과 테라스가 제공되는등 차이점이 있다.

    동 구성은 1개 층에 3개 호실이 조합된 계단식 구조이며, 전호실 맞통풍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다.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는 1개 동에 2대가 설치되어 있다.

     

    혜택

    힐스테이트 동탄역 세트릭 오피스텔 분양시 계약금 분납 1천만원 정액제로 계약서 발행이 가능하고,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특별 혜택이 있다.

    서비스 면적으로 전세대 테라스가 설치 된다

    여기에 무상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마감 수준을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무상옵션 품목은 전실 FCU, 현관 중문, 강마루, 포세린타일이 무상 선택이 가능하고 삼성비스포크 (4 문형 냉장고, 에어드레서, 슈드레서, 식기세척기 등)와 인덕션, 전기오픈이 무상 옵션으로 들어간다. 

    유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품목은 각종 마감재 관련 유상옵션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최근 동탄2신도시에 공급되었던 주거형 오피스텔과 비교해 봐도 입지적 측면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다.

    전체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위치해 동탄역 보도 생활권이 가능하다. 그리고 최고 높이 39층을 자랑하며, 단지 옥외 주차장이 없어 쾌적하다. 여기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이용 가능한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을 모델하우스는 동천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 빠른 상담을 받을  있다. 

     

    반응형